미분류

토픽코리아 내일배움카드, 한국어교원 3급 최종 시험 대비 면접 특강 진행

토픽코리아에서 내일배움카드에서 한국어교원 3급 2차 시험 대비 면접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해당 특강은 지난 8월에 시행된 ‘제17회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 1차 필기시험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합격, 불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수업 구성은 면접의 기본 자세 및 주의사항, 최근 3개년 기출&빈출문제 대비 교육, 핵심 정리 노트와 기출문제 자료 증정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강일은 11월 5일이며 토픽코리아 교육원 내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인원은 총 15명 선착순 모집으로 약 3시간가량 강의 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다.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은 비학위 과정으로 연령이나 학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다. 교원 양성 과정 120시간을 이수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합격한 후, 마지막으로 국립국어원의 자격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이 판가름 나기 때문에 면접시험은 가장 중요한 관문이다.

토픽코리아 교육 담당자는 “해당 특강은 2차 면접 시 자주 나오는 질문에 대비하고 특히, 한국어교원으로서 숙지해야 할 문법 항목과 기본적인 자세에 대해 마지막으로 점검할 수 있는 강의”라고 설명했다.

한국어교원 3급 면접 특강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토픽코리아 내일배움카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보기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