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토픽코리아 HRD,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비반 매주 개강

유망 자격증 취득 과정

토픽코리아 HRD에서 20여 개의 국비지원교육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해당 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교육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모두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에 등록되어 있는 직업능력개발 훈련 과정이다.

국민내일배움카드란 급격한 기술 발전에 적응하고 노동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사회안전망 차원에서 생애에 걸친 역량 개발 향상 등을 위해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카드다. 지원 대상은 실업자, 근로자, 특수 형태 근로 종사자, 자영업자 등이 포함된다. 유효 기간은 계좌 발급일로부터 5년이며 1인 기본 300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토픽코리아 HRD에서는 한국어교원 3급, 사회복지사 1급, 청소년상담사 2·3급, 임상심리사 2급, 국제무역사 1급, 전기(산업)기사, 어도비 일러스트CC, 어도비 프리미어CC 등 유망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을 직장인 대상 국비지원교육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 강의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한국어교원 3급 양성 과정은 나이, 학위, 전공, 경력 등 어떠한 자격 조건도 없이 준비할 수 있으며, 예비 한국어교원을 꿈꾸는 사람을 비롯해 온라인으로 국가 공인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사람,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해외 취업 및 봉사를 준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는 과정이다. 또한 1년에 한 번뿐인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이 8월로 다가온 만큼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을 준비하는 데에 지금이 가장 최적의 시기다.

또한 국가자격증 외에도 사업주 훈련인 법정의무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디지털 융합 과정을 비대면 이러닝 교육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특히 디지털 융합 과정은 4차 산업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전기 자동차,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다양한 직무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보기

관련 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button
Close